강남룸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 셔츠룸 1등대표

강남룸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 셔츠룸 1등대표

강남룸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 셔츠룸 1등대표

Blog Article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셔츠와 인사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가본 경험이 없는 손님들도 처음부터 충분히 만족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손님과 아가씨와의 합이 잘 맞는다면 수위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업소 근무하는 여성들도 한국어를 꽤 잘해서 언어적인 불편함도 사실상 거의 없습니다. 베트남 가족들이 가족구성원간의 화합도모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 위해 오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2024년 03월 03일 처음으로 가라오케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왜 전문가가 전문가인지 알게 해주시는 초이스 감사합니다.


또한,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비엔티안은 가라오케 허브마트에 대표되는 많은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노래할 수 있지만(미리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바 손님 전체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죠.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에이스가 빠져 있으면 미리 말씀해주셔서 더욱 믿고 가고 있어요. 그이유는 당연히 다른 거는 안보고 사이즈만 보고 갑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사이즈 자체가 달라서 이곳만 가게 되네요. 저희 가게는 찾아주시는 고객만 있다면 24시간 항상 오픈되어 있으니 걱정 없이 전화주세요.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지만 대체로 베트남 북부쪽 친구들에 비해서 일반적 기준에서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대부분이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놀고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낭 가라오케는 한국과 비슷해보이나 실제 만족도는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다양한 노래 선택이 가능하며,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 선택을 위해 린시스템을 사용하며, 손 쉽게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에는 대형 TV 화면과 탁월한 음향 효과가 갖추어져 있어 고급 프로페셔널 노래방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도 노래방을 좋아해서 많이 찾아봤는데 평가들이 다 좋아서 갔더니 역시 이름 있는 곳은 이유가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갑니다. 이제 여기서 추천 받아서 예약한 뒤로는 번호 저장하고 주말마다 마곡이나 발산 근처면 찾게 될 정도로 이용 후 엄청 만족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뜨거운 강서구 쪽에 위치한 마곡, 발산 룸을 찾는다면 퍼블릭, 가라오케, 호스트바, 셔츠룸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시우 실장에게 문의해보세요.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니 한 방 가득차도록 들어오더군요;; 4명이서 방문했고 중간크기 방으로 안내받았었습니다. 옷 갈아입혀서 데리고 나가는 건 가성비가 떨어져서 별로 추천하진 않지만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또한 라운지 공간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여 소규모 파티나 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년 개인 부킹으로 예약이 어려운 다낭 TOP3 가라오케 첫 타임 부킹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낭에서 모드 제일 핫핫 가라오케이며 첫 타임 오시면 후회 없으실 곳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